제목 없음

아이디
비밀번호
회원등록   비번분실

 

운영자 이정호
☎ 010-2372-0479

 

 

 

국군사상자 유가족연대  소개 및 안내 - Information


ㆍ조회: 16341       
군사상자 유가족연대 소개

군사상자 유가족연대(이하 군사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군사연 홈페이지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군에 입대하여 죽음이나 부상을 당한 사람들을 위로하고 애도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만든 사람들은 생명보다 더 소중한 아들을 잃은 나이먹은 부모가 모여 만들었는데 앞으로 군에 입대할 사람이나 관계되는 사람들 모두에게 작으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은 생각에서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올리는 사람들은 군을 기피하지 않고 병역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에 입대한 사람들입니다. 군복무를 회피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대한민국을 지키려고 군에 입대한 젊은 사람들이 어느날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올 때 또는 절룩거리며 돌아올 때 이십년이 넘게 애지중지 키워온 부모형제는 절망의 나날을 지내게 됩니다.

부모형제는 최악의 세상을 삽니다. 대한민국 많은 수의 젊은 사람이 군에서 사상당하는데 특히, 사망자는 연평군 300명 이상이나 되고 그중 100명은 자살로 종결됩니다. 세상 어디에 3명중 1명이 자살을 합니까? 그리고 매일 한명씩 사망을 합니까? 이런 현실을 군당국이나 정부에서 경각심을 가지고 희생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철저한 관리를 해야 할 것입니다.

이십년 이상 자라서 막 사회에 진출할 젊은 인재들이 날개가 꺽였을 때 국가적인 인적손실입니다. 현실적으로 볼 때 우리나라의 특수성을 볼 때 군은 필요합니다. 군을 부정하는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에 자식을 군에 맡겼습니다. 군의 관계자와 정부는 합리적인 방법으로 관리해야 됩니다. 철저한 관리와 재발방지 그리고 아직도 미해결로 남아있는 의문사의 진상을 하루빨리 해결하여 군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길 바랍니다. 군사상자 유가족 모임에서는 모든 분야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사이트를 개설하였습니다. 모쪼록 유가족이나 부상당사자나 군이나 국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